3. 제휴 마케팅
제휴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 소유자, 소셜 미디어 "인플루언서" 또는 블로거는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타사 제품을 홍보합니다. Amazon은 가장 잘 알려진 제휴 파트너일 수 있지만 eBay, Awin 및 ShareASale도 그 중 하나입니다. 그리고 팔로워를 늘리고 제품을 홍보하려는 사람들에게 안스타그램과 틱톡은 거대한 기회의 플랫폼이 되었습니다.
또한 블로그에 관심을 끌거나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사람들을 안내하기 위해 이메일 목록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.
장점: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고 타사 제휴사에서 구매하면 사이트 소유자가 수수료를 받습니다. 수수료는 3%에서 7% 사이일 수 있으므로 상당한 수입을 올리려면 사이트에 상당한 트래픽이 필요할 것입니다. 그러나 팔로워를 늘릴 수 있거나 더 수익성이 좋은 틈새(예: 소프트웨어, 금융 서비스 또는 피트니스)가 있다면 상당한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.
제휴 마케팅은 이론적으로 소유한 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링크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수동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 실제로 링크를 클릭하고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독자를 사이트로 끌어들이지 못하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.
단점: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콘텐츠를 만들고 트래픽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. 팔로어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해당 청중을 끌어들이기 위한 올바른 공식을 찾아야 합니다. 프로세스 자체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 설상가상으로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면 청중은 다음 인기 인플루언서, 트렌드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도피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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